모빌아이 한국총판 ​(주) 경우시스테크

Intelligent and safe world with K-CMS™

 

Mobileye 630 주요 기능

완성차의 주요 적용 기술인 모빌아이의 충돌방지 기술은 After Market  Solution으로도 적용되어 어떠한 형태의 차량에도 장착이 가능합니다.

전방추돌방지 FCWS
( Forward Collision Warning System )

전방차량 후미추돌 사고는 운전자의 부주의로 인해 발생하는 가장 보편적인 사고입니다.​Mobileye 제품의 FCW 기능은 전방 차량과의  상대속도 및 거리를 측정해 충돌까지 시간 (TTC: Time to Collision) 을 산출하며, 충돌이 발생하기 MAX 2.7초 전 운전자에게 경고합니다. ​내차와 전방차량의 상대속도 및 두 차량간의 거리를 모두 고려하는 인공지능 알고리즘으로 정확한 TTC (Time to Collision)를 산출합니다.

차선이탈경고 LDWS
( Lane Departure Warning System )

운전자가 의도하지 않은 차선이탈은 심각한 사고의 주요 원인으로 눈 깜짝할 사이에 치명적인 사고를 유발할 개연성이 높습니다. 

Mobileye 는 방향지시등을 사용하지 않고 차선을 이탈할 경우, 경고를 발생합니다. 55km/h 이상에서 동작하며, 차량이 차선 표시를 가로지르기 최대 0.5초 전에 LDW 경고를 발생합니다. ​방향 지시등을 켜지 않은 상태에서 내 차량이 차선을 이탈하는 순간 경보를 발생시켜 운전자가 차량의 진행방향에 집중할 수 있도록 유도하는 기능입니다.

 
 
안전거리 모니터링 & 경보HMWS
( Headway Monitoring and Warning System )

HMW는 전방차량과의 상대속도 및 거리를 계산하여 안전거리를 초단위로 표시합니다.

HMW 경고는  설정 값 이하로 앞차와 가까워질 경우 발생하며, 안전 거리에서는 녹색, 위험거리에서는 적색 아이콘으로 운전자에게 알립니다.

상대 거리가 위험한 수준에 이르면 경보를 발생시켜 운전자의 주의를 환기시켜주는 기능으로, 운행습관 개선 (안전거리 유지) 및 연비절감 효과를 가져다 주는 기능입니다.

보행자 추돌 경보 PCWS
( Pedestrian Collision Warning System )

보행자는 도로 사용자 중 가장 취약한 주체이며, 운전자들의 인지율 또한 상대적으로 낮습니다. PCW는 전방 보행자와의 임박한 충돌 위험을 경고합니다. 낮 시간에만 작동하며, 1~50km에서 동작합니다. 충돌 최대 2초 전에 운전자에게 경고합니다

내 차량이 전방에 있는 보행자를 추돌하기 최대 2.0초 전에 경보를 발생시켜 (TTC 2.0 second), 운전자가 보행자 추돌을 예방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기능입니다.

 
 

제한속도 표지판 인식 및 과속 경보 SLI

(Speed Limit Indication)

보행자는 도로 사용자 중 가장 취약한 주체이며, 운전자들의 인지율 또한 상대적으로 낮습니다. 제한속도 표지판을 인지하여 내 차량이 제한속도 이상으로 과속할 경우 경보를 주는 기능입니다.

 
 

K-CMS 주요 기능

경우시스테크 Connected Mobility Solutions 사업부의 K-CMS( Kyungwoosystech Connected Mobility Solutions )는

기존의 Mobility 시장을 다양한 Connected Mobility 로 전환하기 위해 안전하고 편리한 솔루션 제공하여 스마트 모빌리티 세상을 만듭니다

 

8-Connect 주요 기능

CONTACT

Address

서울특별시 금천구 디지털로9길 68, 410호 (가산동, 대륭포스트타워 5차)

(주) 경우시스테크 CMS 사업부

Tel

02-985-8085

Fax

02-985-8087

Mail

K-CMS™ is a brand by Kyungwoo Systech, Inc.  - All copyrights reserved 2019